새마을금고 정기예금 금리비교 가장 높은곳 어디인지 알려드립니다.

은행의 금리는 위험에 따라서 달라집니다.

큰 일반 시중은행의 금리보다 저축 은행 금리가 더 좋고, 저축 은행보다는 새마을 금고 또는 신협의 금리가 더 높게 되어 있습니다.

누구나 좀 더 높은 금리를 주는 곳에 정기예금을 넣고 싶겠죠?

 

새마을금고는 지역 법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같은 상품이라도 지역에 따라 금리가 다른데요.

어디가 더 높은지는 새마을금고 홈페이지에서도 찾아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알아서 가격비교 해주는 곳이 있으니 아래 내용 확인해보세요

 

새마을금고 정기예금 금리비교 하기

 

  • 금감원 금융상품한눈에 사이트
  • 전국 은행 연합 사이트
  • 마이뱅크 (mibank)

새마을 금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저금 상품의 금리를 비교해주는 곳이 있습니다.

가장 큰 곳은 금융상품한눈에, 전국 은행 연합에서 제공합니다.

하지만, 이곳에서는 새마을 금고 정기예금에 대해서는 금리가 나오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서두에 언급한, 지역 법인이 따로 되어 있고 각 법인마다 이율이 다르기 때문에 중앙에서 일일이 기재하기가 번거롭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런데 마이뱅크에서는 새마을금고와 신협까지도 어디 지점의 정기예금 금리가 높은지 같이 알려줍니다.

현재 상황에서는 새마을금고 정기예금 금리 가장 높은 곳은 새마을금고 열린 지점으로 나옵니다.

단, 이러한 정보는 매일 업데이트 되는 것이 아니므로 해당 지점에 연락을해서 확인을 꼭 하고 진행해야 합니다.

 

재테크에 대해서 알아둘점

 

정기예금은 목돈을 더 크게 불리는데 이용되는 상대적으로 안정된 재테크 방법입니다.

그런데 1억을 넣어서 1년 이자를 140만원 150만원 그것도 세전이라면 조금 불만족스럽다는 느낌이 듭니다.

 

자산 관리 회사를 통해서 기왕 굴리는 목돈이라면 좀 더 나은 수익을 얻을 수 있게 눈을 돌릴 필요가 있습니다.

스스로 포트폴리오를 구성하기에는 시간도 많이 걸리고, 생각지 못한 위험등 경험 부족에서 나오는 실수도 많습니다.

투자 성향 및 미래 자금 계획에 맞춰서 다른 방향의 재테크에도 관심을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새마을금고 정기예금 금리비교 가장 높은곳 찾기였습니다.

 

추천글

 

종자돈 만들기 적금 이율 높은 은행

 

종자돈 만들기 적금 이율 높은 은행

2021년에는 나도 부자가 되고 싶다! 그러려면 종자돈이 필요합니다. 투자 씨드머니를 만드는데 가장 안정적이면서도 좋은 방법은 바로 적금을 드는 것입니다. 하지만 아무 적금 그냥 들지 말고

iceinfo.tistory.com

1억 굴리기 노하우 10억 만들자

 

1억 굴리기 노하우 10억 만들자

1억 굴리기 노하우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누군가 재테크에 있어서 1억을 일단 만들면 그 다음부터 2억 4억은 쉽다라고 했습니다. 물론 상대적으로 쉬운 것이지 무조건 쉬운것은 아닐 것 입

iceinfo.tistory.com

2-30대 1억 모으기 재테크 노하우

 

2-30대 1억 모으기 재테크 노하우

20대 30대에 1억 모으기 재테크 노하우 입니다. 1억 모으기 결혼하고 자녀가 생기면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종잣돈 1억 모으기 하려면 2-30대부터 준비를 해야됩니다. 1억 모으기 기본 조건 2-30대라

iceinfo.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