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비보험 가격비교 했더니 이 실손보험이 제일 싸네요.

실손보험 하나쯤은 들고 있어야, 아플때 돈을 아낄 수 있습니다.

그런데 지나치게 비싼 실비보험보다는 저렴하지만 보장 이것 저것 받을 수 있는 것을 찾게됩니다.

 

 

실비보험 가격비교 TOP4

 

오로지 납입금 만으로 순위를 내어보았는데요.

보험의 꽃은 특약과 이런 저런 보상 규모 아니겠습니까?

온라인으로 가입이 가능하지만, 가입 전 궁금한 부분은 일단 물어봐야 한다는 사실 미리 알려드립니다.

아래 내용 확인해보세요.

 

실비보험 가격비교를 하려면 회사, 자기부담금, 가입담보, 성별과 생년월일을 입력해야 합니다.

저는 보험나이 만 44세로 검색을 했습니다.

검색 대상 보험은 단독 실손 보험 입니다.

결과는 아래와 같네요.

실제로는 가입전 상담을 받아봐야 하겠지만, 저는 지금 한달에 6만원 이상을 내고 있는데 왠지 더 자세하게 알고 싶어지네요.

 

가입가능 연령을 보면 어린이실 비보험 도 가입 가능합니다.

온라인으로 바로 가입 가능하니 실손 보험 다이렉트 로 보입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 하나 보험가격지수란 것인데요.

이것은 실비보험 가격대비 보장으로 낮을수록 실질적으로 저렴하다는 의미입니다.

보험가격지수로 따졌을때 가장 저렴한 실비보험은 이곳이네요.

추천글

 

고혈압 낮추는 방법 이거 해봤음?

지방간 없애는 방법 어디가나 다 이렇게 말한다.

독감백신 유효기간, 항체 너의 수명은

 

4-50대 되니까 몸 어딘가 안좋으면 문득 겁이 납니다.

허리가 않좋아서 한의원에 자주 다녔는데, 허리 디스크 실비보험 포함 안되었으면 큰돈이 나갔겠죠?

어디 아픈곳이 한두곳일까요. 실비보험 없으면 아파도 병원도 못가고 그러는데

저렴한 보험료라고 실비보험 하나 장만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위 내용은 보험다모아 사이트에서 확인을 했습니다.

한번 알아보실려면 아래 링크로 이동해보세요.

 

보험다모아 사이트 바로가기

 

이미 실비 보험이 있으면 가입해봤자 중복 수급 못합니다!!

갈아타려면 지금 보험과 꼼꼼하게 비교해보세요~

 

지금까지 실비보험 가격비교 현재 최고 저렴한 곳 TOP4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