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텔레콤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wavve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웨이브라고 발음을 하는 OTT 서비스인데요.

최근에 유명한 연예인들을 광고 모델로 내세우면서 강력하게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원래 wavve는 옥수수(OKSUSU)라고 하는 서비스와 푹(POOQ) 서비스가 합쳐져서 만들어진 것입니다.

거대 해외 및 국내 기득권 OTT 서비스에 대항하기 위함인데요.

wavve 무료 사용법 아래 내용 확인해보세요.

 

 

wavve 무료로 보는법

 

  • SKT 통신사 고객이라면 특정 요금제를 이용해서 무료
  • SKT가 아니라면 계정당 1회에 한해서 프로모션 이용 

wavve는 기본 요금 7900원 부터 시작을 합니다.

다른 OTT와 마찬가지로 지상파 방송도 시청이 가능하고, 미드 또는 영화도 볼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요렇게 다양한 wavve를 무료로 보는 방법은 바로 SKT 텔레콤 고객으로서 특정 요금제를 이용하면 됩니다.

 

 

wavve 무료 skt 요금제

 

wavve 요금제 skt 요금제
wavve 무료 T플랜 맥스, 5GX 플래티넘, 다이렉트 LTE 맥스, 다이렉트 5GX 플래티넘 요금제 사용자 
플로앤 데이터, wavve 앤 데이터 요금제 중 선택 T플랜 스페셜, 5GC 프라임, 다이렉트 LTE 스페셜, 다이렉트 5GX 프라임

skt 요금제를 이용해서 wavve 무료로 보시는 분은 추후 해지할때는 t월드에서 하셔야 합니다.

당연히 가입도 t월드를 통해서 하는 것이죠.

skt 통신사가 아닌 사람들은 wavve를 무료로 이용은 할 수 없습니다.

대신 100원 결제 이벤트 같은 것이 빈번하게 있으므로, 이벤트 시즌에 이용하는 것이 가장 저렴합니다.

지금까지 볼것도 많고 들을 것도 많은 skt의 OTT 서비스인 wavve 무료 이용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추천글

 

티빙 동시접속 제한 변경 알아보기

 

티빙 동시접속 제한 변경 알아보기

티빙 동시접속 제한 정책에 변경이 생겼습니다. 국산 OTT 서비스로 TVN, JTBC 등 다양한 케이블 채널과 영화 그리고 음악까지 두루 두루 제공하던 티빙의 요금제가 변경되면서 동시접속 제한 정책

iceinfo.tistory.com

+ Recent posts